테닝베어의 나날

[맛집] 함지곱창전문 (논현역) 본문

LIFE/먹부림

[맛집] 함지곱창전문 (논현역)

테닝베어 2021. 12. 25. 06:00

안녕하세요!

깊어지는 겨울. 이 추운 겨울을 잘나려면 필요한 게 있습니다.

그건 바로 지.방. 입니다.ㅋㅋㅋ

두둑한 뱃살이 있으면 추운 겨울도 걱정이 없지요.

그래서 저는 겨울 준비를 위해 논현에 위치한 '함지 곱창 전문'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 함지 곱창 전문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2길 33

 

 

 

논현에는 소곱창 2 Top 식당이 있습니다.

하나는 '신촌황소곱창', 다른 하나는 '함지곱창전문' 입니다.

저는 별다른 생각은 없었고 그냥 '함지 곱창 전문'으로 갔습니다.

함지 곱창 전문 앞 모습

 

함지 곱창 전문 1층 실내 모습

 

가서 QR코드를 찍으니 1층에는 사람 많다고 지하로 내려가라고 안내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속으로 '1층도 환기가 잘 안 되는 거 같은데 지하면 환기가 더 안 되겠네..ㅠㅠ'라고 생각하며 내려갔는데..

이상하게 환기가 더 잘되더라고요ㅋㅋㅋ 냄새가 1층보다 오히려 더 안 났습니다.

 

저희는 모둠 3인분(48,000원)을 시켰습니다.

함지 곱창 전문 기본 셋팅 모습

 

같이 갔던 사람들하고 근황 토크를 하면서 10~15분 정도 있으니 기다리던 곱창이 나왔습니다.

함지 곱창 전문 모둠 곱창 모습 01

함지 곱창 전문 모둠 곱창 모습 02

 

함지 곱창 전문 모둠 곱창 모습 03

 

함지 곱창 전문 모둠 곱창 모습 04

 

때깔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하마터면 나오자마자 달려들뻔했습니다. ㅋㅋㅋ

서빙해주시는 분은 살짝만 더 구우면 된다고 하시고 가셨습니다.

그런데.. 제가 하지 말아야 할 실수를 했습니다.

안에 있는 부추&김치랑 곱창이랑 섞어 버린 겁니다.

저는 곱창구이의 겉바속촉 상태를 좋아하는데, 제가 먹은 건 겉촉속촉이더라고요ㅠㅠ

고개를 돌려 보니 천장에 '섞어먹지 않는 게 더 맛있습니다.'라고 적혀있더라고요..

나님아.. 왜 섞었니ㅠㅠ

하지만 그래도 이것도 이거 나름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곱도 많이 있더라고요~ 냄새도 안 나고 맛있었습니다.

 

거의 다 먹을 때 즈음..

아름다운 소기름을 보고도 그냥 지나갈 수 없기 때문에 저희는 볶음밥 2인분을 시켰습니다.

함지 곱창 전문 볶음밥 모습

늘 생각하는 것이지만 볶음밥은 항상 옳습니다!

중간 과정에서 저의 실수로 덜 맛있게 먹었지만, 그래도 만족하는 식사를 했습니다!

 

오늘의 점수는요.


맛 : 7점
가성비 : 5점
위치 : 7점
총점 평균 : 6.3점

입니다!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그때는 꼭 섞지 않고 먹어보고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