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닝베어의 나날

[술집] 신림역 역전할맥 후기 본문

LIFE/먹부림

[술집] 신림역 역전할맥 후기

테닝베어 2021. 12. 15. 18: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역의 핫한 '역전할머니맥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2차로 간곳이라서..ㅋㅋ 가게 앞을 찍지를 못하였네요.

 

| 역전할머니맥주 신림점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7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시원한 맥주 4잔, 맛있다고 하는 버터 오징어 입을 주문하였습니다.

 

역전 할머니 맥주 메뉴판 01

 

역전 할머니 맥주 메뉴판 02

 

역전 할머니 맥주 메뉴판 03

 

역전 할머니 맥주 메뉴판 04

 

역전 할머니 맥주 메뉴판 05

 

역전 할머니 맥주 메뉴판 06

 

주문을 하고 바로 맥주가 나왔습니다!

맥주가 나왔을때 모여있는 맥주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겠죠?

맥주 짠~

저는 맥주잔에 깨알같은 하트를 그렸습니다.ㅋㅋ

깨알 맥주 하트

 

그리고 10분이 지났나요? 버터 오징어 입이 나왔습니다.

맛은..

달콤 짭잘하면서 고소한 게.. 맥주 안주로 아주 최고였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식으니 맛이 덜하더라고요.

다음에는 눈치 보지 말고 따뜻할 때 다 먹어야겠습니다!

버터 오징어 입

저희는 오징어 입으로는 안될 것 같아서

쥐포 튀김도 주문하였습니다.

쥐포 튀김

 

쥐포 튀김 크기

쥐포튀김은 3,000원치고는 정말 크고, 양이 꽤 많아 보였습니다.

맛은.. 튀김음식이니깐, 역시 맛있었습니다.

먹고 살만 안 찐다면 엄청 시켜서 먹고 싶었습니다~ㅋㅋㅋ

 

오늘의 평점은...

맛 : 6점
가성비 : 8점
위치 : 8점
총점 평균 : 7.3점

입니다!


총평은 '맛도 있고 가격도 괜찮은 2차 하기 딱 좋은 장소.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시끄럽다.'입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