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닝베어의 나날

논현역 먹부림 로그 본문

LIFE/먹부림

논현역 먹부림 로그

테닝베어 2021. 11. 20. 06:00

오늘은 그간 논현역에 있는 식당들에 방문에 대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 마장동박현규

이 식당은 점심에 찾아갔던 곳이다.

실속세트로 먹기에 좋다. 구워 먹는 고기를 시키니 서비스를 잘 줬던 것 같다. 오래되어서 정확히는 까먹었다. (확실한 건 아닌데 육사시미랑 육회 초밥은 서비스로 줬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ㅠㅠ)

고기 퀄은.. 사실 제가 소고기를 엄청 좋아하는 게 아니라 좋은지 안 좋은 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소고기였습니다. (싸구려 입맛...ㅋㅋㅋ)

후식으로 시킨 소고기 국밥 맛있었습니다.

 

맛 : ★★★☆☆

가격 : ★★★☆☆

서비스 : ★★★★☆


| 달맞이

이번에 소개해드릴 식당은 논현역의 유명한 식당인 달맞이입니다.

여기의 최고의 메뉴는 참돔 유비끼입니다.

식감과 맛이 정말.. 최근에 먹은 회 중에 최고였습니다.

이때 아주 술이 술술...

가격이 마냥 저렴하지는 안지만 좋은 사람들과 좋은 분위기에서 맛있는 거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저는 달맞이 2로 갔는데 술 서빙해주시는 분의 화려한 손목 스냅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배우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

맛 : ★★★★★

가격 : ★★★☆☆

서비스 : ★★★☆☆


| 보물섬

쌀쌀한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회는.. 대방어죠!

대방어를 먹으러 논현의 보물섬으로 갔습니다.

이때 대방어 세트 가격은 20만 중후반이었습니다.

맛은.. 역시 대방어니 기름지고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겉을 불로 지져줘서 맛과 향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매운탕과 회를 더 시켰는데 그때 이미 술을 많이 먹어서..ㅋㅋㅋ

 

맛은 있지만 대부분의 메뉴들이 가격이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서 가면 좋을 듯싶네요.

맛 : ★★★★☆

가격 : ★★☆☆☆

서비스 : ★★★☆☆


이상으로 논현에서 먹부림 한 정보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사실 글로 포스팅할 생각이 없어서 많은 정보를 가져오지 않았고 제대로 쓰질 못했네요.

다음에는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라도 사진도 많이 찍고 정보를 많이 가져와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