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닝베어의 나날

[사진]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2016 (161008) 본문

LIFE/사진

[사진]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2016 (161008)

테닝베어 2016. 10. 12. 21:45

서울세계불꽃축제에 사람이 많이 몰릴까봐

이때까지 집 뒤에 있는 관악산 중턱에서 구경해왔었어요.

하.지.만. 

올해는 큰 맘먹고 이번엔 직접 가보기로 했어요.

카메라도 있으니 사진 연습겸.. 사람 구경할겸...ㅋㅋㅋ


돌아올 때 대중교통 대란이 일어날까봐 자전거타고 갔습니다.

(집에 돌아오니 뉴스에서 도로에 차가 완전 난리ㅋㅋ 자전거타고 간게 신의 한 수 였다는ㅋ)


50분~1시간만에 도착한 한강에는 사람이 어마어마 하더만요..ㅠㅠ

자리를 찾던 중, 언덕배기에 사람들이 올라가 있는것을 보고 저도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막상 자리를 잡으니 꽤 명당잼 ㅋㅋ


좀 일찍 온 관계로 2시간동안 기다리고..

그리고 쇼가 시작되었습니다.

글을 마치기 전.. 불꽃놀이 후 교훈.


1. 다음에는 삼각대를 꼭 가져가자. (불꽃 사진찍을때 노출을 길게해야하는데 삼각대가 없으니 다 흔들렸다는..ㅠㅠ)

2. 간단한것이라도 먹을것을 꼭 가져가자. (점심만 먹고 갔기네.. 주변에서 치킨뜯는 냄새 맡고 배가 엄청 고팠음)

3. 혼자 가지 말자ㅠㅠ

4. 세계불꽃축제는 무슨.. 세(3)개 불꽃축제였.. (일본, 스페인, 한국 3국만함.. 작년에는 더 많이 했던거같은데;;)

5. 걸쳐 입을것을 넉넉히 챙겨가자. (강바람때문에 생각보다 더 추웠다.)






















끝.





보너스1. 주작의 탄생



보너스2. 전쟁 아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