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닝베어의 나날

[사진]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160921) 본문

LIFE/사진

[사진]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160921)

테닝베어 2016. 9. 21. 21:00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너무 심심해서 출사나가기로 생각하고 검색을 하던 중

올림픽공원 들꽃마루에 꽃들이 이쁘게 폈다고 하길래, 오늘은 올림픽 공원을 다녀왔어요.



저는 몽촌토성역을 통해서 갔는데.. 역에서부터 들꽃마루까지 거리가 생각보다도 머네요.. ㅎㄷㄷ

(가깝겠지라고 생각하고 쪼리 끌고 갔는데;; 집오니깐 발바닥이 아프..)


이제부터 사진찍은거 올려볼게요!!

(들꽃마루 가는길에 장미광장이 있길래 장미꽃 몇 장 찍어 보았어요. 돌아오는길엔 그 유명한 '나홀로 나무' 보고 왔습니다!!)






























여기까지 올림픽공원 나들이 사진이었어요.

평일 낮에 가니깐 사람도 별로 없고, 이쁜꽃들도 잔뜩보고,,

완전 좋았던 나들이었습니다!



+

친구와 점심 사진이 이쁘게 나왔길래 올려봅니다 ㅎㅎㅎ(잠실 스시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