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닝베어의 나날

[사진] 잠실 석촌호수 슈퍼문 (160902) 본문

LIFE/사진

[사진] 잠실 석촌호수 슈퍼문 (160902)

테닝베어 2016. 9. 2. 23:59

방학전에는 방학이 되면 카메라 들고 열심히 사진찍으며 돌아다녀야지.. 라고 생각했건만;;

올 여름은 어딜 돌아다니며 사진찍을 날씨가 아니었기에 카메라를 한동안 안쓰다가..


날씨가 많이 풀린 오늘!!


석촌호수에 뜬 슈퍼문을 찍으러

잠실로 향했습니다.



'슈퍼문'에게 가는 방법

1. 지하철 잠실역에서 내린다.

2. 롯데월드 방향으로 걷다보면 이정표에 '롯데월드몰'이라는 곳을 찾을 수 있는데, 그 쪽으로 들어간다.

3. '롯데월드몰'에 들어오면 지금 당신은 지하1층이다. 지상1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간다.

4. '롯데월드몰'의 6번게이트로 나간다.

6. 주변을 잘 둘러보면 다음과 같은 '슈퍼문'에게 가는 화살표를 볼 수 있다.

 화살표를 따라 간다.(석촌호수쪽으로 가면 된다. 가는길에 자유로운 잔디밭의 유혹이 있지만 뿌리치고 계속 간다.) 

7. 화살표를 따라가다보면 석촌호수랑 가까워 지는데, 석촌호수가 보이기도 전에 슈퍼문이 보이기 때문에 슈퍼문 방향으로 쭉쭉 간다.

8. 도착. (만일 잘 모르겠다면 밑 밑 밑 밑 사진을 참고.. 보면 '빨간 현위치'까지 가면 슈퍼문이 어느 정도 보인다.













'슈퍼문' 만난 소감

1. 밑의 첫번째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다 모자이크함..ㅋ) 난 무슨 석촌 호수에 연예가중계가 온 줄 ㅋㅋㅋ 연예가중계에서 게릴라데이트를 하면 연예인 뒤에 보이는 사람벽을 여기서 보았음 ㅋㅋ 인산인해임.

2. 가서 조급해 안해도 됨. 어차피 타겟은 하나임. 색이 바껴봤자 7가지. 색바뀌는거 구경하며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으면 사람들이 나옴. 그때 파고들어서 사진 찍으면 됨. 나는 사람은 많았지만 사진찍기는 생각보다 좀 수월했던것 같음.

3. 슈퍼문은 졸귀탱이다. 근데 보고나면 좀 많이 허무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