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닝베어의 나날

[음식 리뷰] 춘천 감자빵 본문

LIFE/먹부림

[음식 리뷰] 춘천 감자빵

테닝베어 2022. 1. 2. 06: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먹게 된 춘천 감자 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포장지를 보면 감자 박스 갬성으로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감자 캐릭터 졸귀탱 ㅋㅋㅋ

가격은 개당 3,300원이라고 합니다!

감자빵 포장 01

 

감자빵 포장 02

 

감자빵 포장 03

 

포장지에 있는 설명을 보니깐, 으깬 감자를 넣은 빵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더 궁금 궁금~ㅎㅎ)

먹는 방법은 자연해동 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데워먹으면 된데요!

그래서 저는 바로 빵을 전자레인지로 데웠습니다.

감자빵 포장 04

짠!

감자빵 01

 

감자 빵의 모습이 정말 감자의 모양입니다. 졸귀탱입니다ㅋㅋㅋ

아이디어가 너무 좋네요~!

갬성을 마구 자극합니다. 바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감자빵 02

 

맛은 겉쫀속촉입니다.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하다는 말이죠 ㅋㅋㅋ

빵이라고 보기에는 떡에 가까운 듯싶었습니다.

안에 속은 설명에 나와있듯이 으깬 감자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런데 좀 많이 달더라고요. 좀 더 달던지, 차라리 짭짤하게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뭐 만드신 분들이 다 테스트해보았겠죠?ㅎㅎㅎ

 

오늘의 평점은!!

6점
가성비 3점
위치 3점
갬성 8점
재구입(재방문)의사 3점
   
총점 평균 4.6점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